본문 바로가기
경제

미세먼지 관련주

2020. 4. 24.

미세먼지 관련주

미세먼지 관련주 테마주에서 성장주로 

미세먼지 관련주 관심 꾸준히 늘어

 

매년 봄은 중국발 황사까지 겹쳐 미세먼지가 유난히 기승을 부리는 시기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때마다 미세먼지 관련주들은 봄 시즌에 일시적인 상승 흐름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를 이제 테마주가 아니라 성장주로 보는 시각도 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세먼지 관련주에 관한 관심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는 오공, 웰크론, 쿠쿠홈시스 등입니다. 

 

오공은 접착체·광택제 제조. 황사·미세먼지용 마스크 제조 회사이고 웰크론은 산업용·생활용 섬유 제조. 마스크 원단인 부직포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두 회사가 공통적으로 마스크와 관련이 있네요. 마스크 쓰는 사람이 예전보다 많이 보이는 까닭일까요 오공과 웰크론 모두 최근에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미세먼지는 앞으로 더 심해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깨끗한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주고 싶은데 안타깝습니다. 어릴적에는 학교 운동장에서 축구도 많이 했는데 요새는 잘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는 마스크 제조 업체 말고도 공기청정기 업체도 있습니다. 관심이 꾸준한 만큼 좋은 종목도 찾아보면 많겠죠. 모두 미세먼지 피해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바구니 물가  (0) 2020.08.07
신용대출 신청 증가  (0) 2020.08.04
푸디콘 투자  (0) 2020.08.04
애플 시총 세계 1위  (0) 2020.08.04
현대차, LG전자 미래차 모델 공동 개발  (0) 2020.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