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

2020. 8. 4.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를 들어보셨나요? 커피 구독 서비스는 유명 카페의 원두를 집이나 회사에서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하니 집이나 회사에서라도 좋은 원두의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로스팅을 직접 하는 카페의 경우 방문객이 반드시 와야 하는데 상황이 그렇지 않으니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다양합니다. 커피리브레, 빈브라더스, 프릳츠커피, 모모스커피, 나무사이로, 엘카페, 루프트커피, 블랙워터포트 등입니다.

 

커피리브레는 국내에서 제일 먼저 커피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국내 커피 생두 직거래 시장 개척을 시작으로 12개 국가의 커피 농자에서 생두를 들여오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매주 원두를 배송해주는 장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00g, 4주 기준으로 월 4만 8000원입니다. 

빈브라더스는 월간빈브라더스를, 프릳츠커피컴퍼니는 원두와 함께를, 모모스커피는 골라골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커피회사마다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르니 본인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르면 됩니다. 가격은 4만원에서 6만원 사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