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몰리스위크 반려동물 사료 할인

2020. 7. 4.

몰리스펫샵은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샵입니다. 단순히 용품만을 파는 것이 아닌 분양, 병원, 미용실, 호텔, 유치원, 쇼핑, 카페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몰리스펫샵은 모든 이마트점에 있지는 않습니다. 매장의 위치는 몰리스펫샵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가장 가까운 몰리스펫샵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몰리스위크가 진행중입니다. 펫사료를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이마트 e,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카드입니다. KB국민BC, 신한BC, NH농협BC카드는 제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기간은  7월 1일 수요일부터 7월 10일 금요일까지입니다.

 

카드사 할인 이벤트가 끝나면 간식/용품 25,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하는 행사가 바로 시작됩니다. 7월 11일 토요일부터 시작이며 7월 20일 월요일까지 이어집니다. 이 행사에서 사료, 서비스, 아쿠아는 제외됩니다. 

 

대표적인 인기 상품 건강백서, ANF, 몰리스 고양이 사료를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사료 값도 만만치 않은데 30% 할인을 받으면 유통기한을 확인해서 미리 많이 구매해 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몰리스펫샵은 이전에도 반려인과 캣맘, 대디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댕냥이 클럽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댕냥이클럽은 몰리스펫샵에서 반려용품을 구매할 시 스탬프를 적립하고 혜택을 주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