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호텔 델루나 전시회 멜론 티켓 할인

2020. 7. 3.

호텔 델루나 전시회가 2020년 6월 6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공연장은 M컨템포러리로 역삼동, 르메르디앙서울호텔입니다. 

 

호텔델루나 전시회는 카카오톡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모바일티켓 예매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예매 하기 전에 모바일 티켓이 발급될 카카오계정을 확인합니다. 멜론아디와 통합된 카카오계정으로 모바일티켓이 발급됩니다. 통합된 카카오 계정이 없으면 모바일티켓을 예매할 수 없으니, 꼭 통합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에는 멜론 티켓 예매화면에 들어가서 배송/결제 단계에서 티켓수령방법을 '모바일티켓'으로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예매한 모바일 티켓은 결제완료(입금완료) 기준으로 최대 1일이내 카카오콘으로 발급됩니다.

 

현재 멜론티켓에서 예매하면 호텔 델루나 전시회 입장료를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은 7월 2일 10시부터 7월 5일 23시 59분까지로 길지 않으니 전시회를 보러갈 분들이면 어서 빨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비교적 넉넉합니다.  

 

호텔 델루나 전시회는 연출 및 여러가지 세트들을 그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니 시간적 여유가 많다면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시회 컨셉에 맞는 옷을 대여할 수 있는 의상실이 있으니 인생샷을 찍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요금은 성인 15,000원, 학생 12,000원, 어린이 10,000원, 유아(36개월 미만)는 무료입니다. 

 

호텔 델루나를 재밌게 본 분들이라면 즐거운 전시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드라마를 되새기면서 장만월 사장의 여운을 느끼고 싶은 사람은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