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SSG(쓱) 7월 프리미엄 리뷰 이벤트

2020. 7. 3.

SSG.COM이 최대 20만원 SSG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7월 프리미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SSG.COM 쇼필몽에서 쇼핑하고 꼼꼼한 프리미엄 리뷰를 남기면 됩니다.

 

총 510명을 추천하고 SSG머니를 최대 20만 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SSG머니 20만원을 받는 방법은 포장을 뜯는 과정부터 상품의 자세한 모습까지 생생한 동영상을 남겨야 합니다. 동영상 리뷰는 10개를 선정하고 선정된 사람은 SSG머니 2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SSG머니 1만원을 받을 방법도 있습니다. 디테일한 상품컷 또는 영상, 구매한 제품의 장점이 눈 앞에 그려지는 필력을 펼치면 프리미엄 리뷰 500개를 선정해 SSG 머니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뷰를 올릴 때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은 10mb이하 3장까지 가능하고 동영상은 50mb이하 1개까지입니다. 글자 수는 최소 500자 이상부터 2,000자 이하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동영상, 사진, 리뷰 내용의 퀄리티가 높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리뷰 응모하는 방법입니다. SSG.COM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MY SSG에 들어갑니다. 마이 리뷰, 리뷰 작성 페이지를 순서대로 들어간 후 응모하기 버튼을 체크하면 프리미엄 리뷰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리뷰는 배송 완료된 상품에 한하여 주문일로부터 90일 내 작성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쓸지 고민이 되신다면 지난 프리미엄 리뷰를 참고하면 됩니다. SSG.COM에서는 5월 프리미엄 리뷰 예시를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서 퀄리티 높은 리뷰를 써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프리미엄 리뷰로 당첨이 되면 고객리뷰 코너 최상단에 노출이 됩니다. 

 

추가로 7월 12일까지 H&M 전용 리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서 최대 20만 원의 SSG머니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