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왈라뷰 썸머 세일

2020. 7. 3.

왈라뷰 7월 이벤트가 시작했습니다. 왈라뷰는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입니다. 여름 더위가 슬슬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하고 있는데 이를 날려줄 '왈라뷰 쿨 썸머 세일'을 진행합니다.

 

왈라뷰 쿨 썸머 세일 기획전에서는 총 100여 가지의 뷰티 아이템을 최대 78%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뷰티 아이템은 선케어 제품, 기초 수분 제품, 색조 제품, 바디 제품, 헤어 제품, 향수 등을 포함합니다.

 

왈라뷰의 전속 모델은 김우석인데 1일부터 15일까지 포토카드 및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랄 스윗 메이크업 콘셉트이고 증정 대상은 구매 고객 모두입니다. 1건의 주문마다 포토카드는 5가지 종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합니다.

 

포스터는 총 100명이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금액이 높은 30명, 구매 횟수가 많은 30명, 도움이 될 만한 구매후기를 많이 작성한 20명, 7월 구매 고객 대상 랜덤 20명입니다.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는 42%의 할인을,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은 56% 할인을, 그린티 데오트란트 크림 1+1은 78% 할인을, 마일드엠 AC+미라클 솔류션 넘버원 바디워시는 30% 할인을 진행합니다.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3000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3천원은 포인트 적립금 형태로 지급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우석 잡자 우석 잡자 찍찍찍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빙고를 성공하면 5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고 미션수행마다 경품이 달라집니다. TOP 10 수고했상은 응모를 완료하고 순위권에 들면 김우석 다꾸스티커와 함께 포인트를 지급하고 특급 행운상은 세상에 하나뿐인 우석이 친필 싸인 폴라를 제공합니다. 스페셜상은 5~8월간 모든 미션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스페셜 경품을 증정하고 깜짝 포스터상으로 7월 우석 잡자 응모 완료 시,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김우석 포스터 1종이 증정됩니다. 

 

왈라뷰에서 쿨 특가 쇼핑하고 쿨썸머 기획전 구매로 우석 포카도 받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