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쿠팡 할인 신용 카드

2020. 7. 2.

요새는 바깥 상황 때문에 매장도 가기 꺼려집니다. 신선 식품도 배달이 되나보니 집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편이죠. 가격도 싼 제품이 많으니 오히려 합리적인 소비라고 느껴집니다. 

 

인터넷에서 시키면 주로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을 이용합니다. 특히 쿠팡은 로켓배송 시스템으로 다음 날에 바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꽤 많지만 몇 개만 혜택이 좋은 순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KB국민 톡톡Pay카드: KB국민 톡톡Pay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2만원입니다.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입니다. G마켓, 쿠팡 등 모든 인터넷 쇼핑몰에서 '간편결제'를 사용해야지 최대 4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는 KB국민 앱카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입니다. ISP 일반결제는 제외됩니다. 1일 한도는 5천원이고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른 할인율은 40만원 이상은 20%, 80만원 이상은 40%입니다. 할인 한도는 전자는 7천원, 후자는 1만 5천원입니다.

 

2.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만 1만원입니다. 직전 1개월 합계 50만원 이상이 기준실적입니다.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에서 온라인쇼핑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횟수는 통합 1일 1회, 최대 월 2회입니다. 이용한도는 1회 4,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3. 신한카드 YOLO: 신한카드 YOLO는 국내전용 1만5천원, 해외겸용 1만8천원의 연회비를 냅니다.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이면 됩니다. 티몬 쿠팡 이용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 선택 서비스로 '티몬 쿠팡' 20% 할인이 적용가능하고 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합산 5만원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와 앱에 직접 접속해서 이용해야지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기업은행 용인시민카드: 기업은행 용인시민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7천원입니다.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의 실적을 기준으로 합니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에서 온라인 쇼핑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횟수는 통합 1일 1회, 최대 월 2회이며, 할인한도는 1회 최대 4,000원까지 가능합니다. 

 

5. 신한카드 YOLO(미니언즈): 3번과 혜택이 동일하고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가 카드에 그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