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인터파크 롯데카드 할인 정보

2020. 7. 1.

인터파크에서는 거의 모든 것을 온라인에서 살 수 있습니다. 여행 패키지나 공연 티켓, 책 등을 구매할 수 있지요. 유명하 공연이나 스포츠 경기 등을 인터파크에서 티켓팅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럴 때면 실시간 검색어에 인터파크가 뜨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구매를 많이 하신다면 가지고 있는 카드를 활용해서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알려드릴 카드는 인터파크 롯데카드입니다.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연회비 10,000원을 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전용, 해외겸용 가격은 동일합니다. 매월 최대 10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한데 5% 청구할인이고 신규 발급 후에는 2개월 동안 실적 조건에 제한이 없습니다. 2개월 후에는 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카드 및 원페이로는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른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청구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는 일부 카테고리나 상품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인 할인쿠폰으로 매월 최대 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할인쿠폰 8%< 해외호텔 할인쿠폰 12%, 해외여행 할인쿠폰 7%입니다. 할인쿠폰은 인터파크 롯데카드를 포함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되는데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특별혜택 말고도 일반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청구할인이 됩니다. 단, 대상 가맹점에 적용되는 롯데카드의 다른 청구할인 서비스와 중복으로 할인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