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파파존스 할인 카드

2020. 7. 1.

피자를 시켜먹을 때 브랜드로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등을 고려하지만 파파존스 피자도 꽤 유명합니다. 나혼자 산다로 친숙한 헨리와 구구단의 미나가 모델을 맡고 있지요.

 

요즘은 피자를 제 값주고 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할인을 하기도 하고 제휴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파파존스는 통신사 3사 모두 멤버십 제휴가 되어 있고 신용카드도 다양합니다. 어떤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현대카드 M포인트: 현대카드 M포인트는 최고 50%까지 차감 결제가 가능합니다. 잔여 포인트가 부족할 시 잔여 포인트까지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잔여 포인트가 1,000p 미만이면 사용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세트메뉴, 박스메뉴, 기타 쿠폰, 제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인터넷 자동할인 등 각종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콜센터, 매장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일부 매장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카드 마이 신한 포인트: 신한카드 마이 신한 포인트는 최고 100%까지 차감 결제가 가능합니다. 잔여 포인트 부족 시 잔여 포인트까지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세트메뉴, 박스메뉴, 기타 쿠폰, 제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인터넷 자동할인 등 각종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콜센터, 매장 사용이 가능하고 일부 매장은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삼성카드: 삼성카드 포인트 최고 100%까지 차감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타 조건은 신한카드 마이 신한 포인트와 같습니다.

 

4.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포인트 최고 100% 청구 할인을 해줍니다. 국민 행복 세트 구매 시 중복 적용이 가능하지만 무료증정, 제휴칻, 쿠폰, 세트메뉴, BOX메뉴 등 다른 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나머지 조건은 위에서 말한 것과 동일합니다. 

 

 

제휴 카드 할인 이외에도 달마다 하는 추가 이벤트로 더 많은 할인을 받거나 1+1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