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이마트 삼성 카드

2020. 6. 30.

이마트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삼성카드 혜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마트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삼성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동일하게 2만원의 연회비를 내야 합니다. 기준실적이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이 되야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3%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24 3% 결제일할인(청구할인)이며 통합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은 5천원, 전월 이용금액 80만원 이상은 1만원, 전월 이용금액 120만원 이상은 1만 5천원입니다. 헤턕은 오프라인 일반 결제건에 한해 제공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쇼핑 외 결제건, 주차장, 일부 임대매장은 제외됩니다. 온라인몰과 이마트 에브리데이 역시 제외 대상입니다. 

 

2.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4만 7천원, 해외겸용은 4만 9천원입니다. 기준실적이 직전 1개월 합계 50만원 이상이어야 헤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점 1.5% 결제일 할인을 해주는데 여기서 할인점은 이마트(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포함) 롯데마트, 홈플러스입니다. 할인 한도는 통합 월 50,000원이며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할인점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포함하여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3. 삼성카드 4 V4: 국내와 해외 동일하게 연회비는 2만원입니다.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의 기준실적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형마트에서 할인점 1%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점은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입니다. 온라인몰도 포함되며 기업형 수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쇼핑 외 결제건, 할인점 내 임대매장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추가적으로 삼성카드 4 V4(포인트), 삼성카드 4, 신세계이마트 삼성카드 7,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도 있으니 보유한 카드라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