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피자헛 통신사 할인

2020. 6. 29.

피자헛은 예전에는 엄청 자주 가던 피자집이었는데 요새는 일반동네피자배달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이용이 자연스럽게 뜸해졌습니다. 샐러드바도 있어서 사실 좋았는데 말이지요. 

 

피자헛은 기본적으로 방문포장 40% 배달 30% 할인을 기본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할인을 받은 피자는 통신사할인 적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피자헛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는 KT, LG U+입니다. SKT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KT 멤버십은 전체 금액에서 15%를 할인해주고 KT멤버십이 15% 차감됩니다. LG U+멤버십도 마찬가지로 전체 금액에서 15%할인을 받은 대신 LG U+ 멤버십포인트가 15% 차감됩니다. 

 

통신사 이외에도 OK캐쉬백, 현대 M카드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의 경우 전체 금액에서 30%할인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5%가 차감되면서 2%적립이 됩니다. 신용카드인 현대 M카드는 매일 전체금액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M포인트 50% 차감결제입니다. 

 

피자헛 상품권은 1만원, 3만원, 5만원이 있습니다. 상품구너은 피자헛 팬 멤버십이 되면 받을 수 있는데 등급마다 다릅니다. VIP는 최근 3개월 구매횟수가 5회 이상이면 되며 포인트는 5% 적립됩니다. VIP 펩시콜라 500ml를 매월 5매 받을 수 있고 MY 쿠폰이나 깜짝 DEAL 쿠폰을 SMS 동의시 발급 받게 됩니다. GOLD는 3~4회이며, 3%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GOLD에 맞는 MY 쿠폰이나 깜짝 DEAL 쿠폰을 SMS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은 가입하면 되는 등급이며 환영 쿠폰으로 펩시콜라 1.25L, 첫구매 감사 쿠폰으로 리치치즈 파스타를 줍니다. 역시 일반 등급에 맞는 MY 쿠폰이나 깜짝 DEAL 쿠폰가 SMS을 통해 지급됩니다.

 

 

가끔씩 이벤트로 방문포장 50%할인이나 통신사 더블할인을 진행하니 타이밍을 잘 맞추면 더 싸게 피자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