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2020 gs25 통신사 할인 정리

2020. 6. 28.

편의점은 이제 없는 곳을 찾기 힘들 정도로 어딜가나 보입니다. 식료품, 도시락, 과일 등 안파는 것이 없고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많아 매년 이용자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대형마트보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편리성이 다른 모든 요소를 압도합니다. 편의점 브랜드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이 있는데 GS25 편의점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GS25 편의점은 KT와 LG U+ 통신사를 쓰고 있다면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에서 차이가 나니 먼저 자신의 핸드폰 통신사의 멤버십 등급을 확인하고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KT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GOLD/VIP/VVIP는 10%,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1일 1회 사용제한이 있으며 결제 금액의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금액에서 포인트를 차감하며 포인트가 부족하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담배나 주류, 의약품, 택배, 종량제 봉투는 적용 대상이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휴게소 내의 GS25 지점은 적용이 불가하니 일부 특수시설 내 점포는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G U+도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VIP/VVIP/골드는 10%, 실버/화이트/일반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1일 1회로 제한되며 하루 최대 20,000원까지 가능합니다. 

 

GS25는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CU나 세븐일레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GS25 편의점에서는 KT와 LG U+ 통신사 이외에도 현대카드 H-COIN, 해피포인트 카드, 기에 레드 멤버스, 위비 멤버스 & 우리카드, 오 포인트 카드 중에 본인이 가지고 계신 것이 있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할인 조건 등을 검색해보시고 맞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