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호텔스닷컴 6월 할인쿠폰

2020. 6. 28.

벌써 여름이 된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이제 슬슬 주말에 호텔과 리조트 객실 구하기가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바깥 상황 때문에 해외로 나가기보다 국내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여행도 바깥에 나가기보다는 호캉스를 즐기는 분위기인데 좀 더 저렴하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는 호텔스닷컴 6월 할인쿠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호텔스닷컴 공식 포스트에서는 8% 할인코드로 CLP8KR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이며 투숙기간 역시 동일합니다.

 

일반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쿠폰이 적용이 안될 수도 있으니 공식 포스트를 참고해서 그 안의 링크로 들어가서 할인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효 기간이 긴 쿠폰 할인은 8%인데 여러 군데를 검색해보면 10% 할인코드도 금세 찾아볼 수 있습니다. 6월 할인 코드는 LP10SALE로 국내호텔 10%를 추가 할인해주고 예약 기간은 2020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링크를 들어간 후에 여행하고자 하는 도시와 기간을 입력합니다. 인원 수에 따라 객실 수와 인원 수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 무료로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조식을 결정합니다. 계속해서 예약을 진행하면 최종 화면에서 쿠폰 적용 쿠폰 코드 입력이라고 써져 있는 곳이 보이는 데 그곳에 할인 코드를 적고 쿠폰 적용 금액을 확인한 후 예약을 하면 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행을 떠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바깥이 아닌 호텔 안에서만 분위기를 내는 것은 좀 더 답답한 상황을 잠시라도 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바깥에 나갈 때는 꼭 마스크를 쓰고 모두가 주의해서 얼른 다시 정상적인 생활을 했으면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