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11번가 최저가 110% 보상제

2020. 7. 4.

많은 오픈 마켓이 있지만 11번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1번가는 오픈마켓 최초로 최저가 110%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는데 어떤 것인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저가 110% 보상제는 11번가에서 행사기간 내에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금액이 다른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한 금액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의 110%만큼 OK 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보상해 주는 제도입니다. 

 

대상 상품은 7월 이후부터 2020년 12월 31일 이내 결제한 상품이며 신청대상은 행사기간 내에 최저가 보상상품을 결제한 11번가 회원입니다.

 

신청기회는 위의 기간 내 매월 ID당 1회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결제 완료 후 3일 이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보상금액은 결제 금액 차액의 110%를 보상하는데 건당 11,000포인트 한도가 있습니다.

 

최저가 보상상품에서 대상상품은 11번가 대부분 카테고리에 해당하고 페이지 상단의 최저가 보상제 신청하기를 클릭 후 최저가보상신청주문선택에서 조회대는 상품입니다. 모바일을 통해 구매한 경우도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이 되며 최저가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제 신청 후 처리 확인은 이벤트 페이지 방문 후 로그인 하고 내 신청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여부는 신청일 후 1일 이내에 결정되고 신청서에 보상확정 또는 보상불가로 나옵니다. 

 

최저가 비교 대상 사이트는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디엔샵, GS SHOP, CJ MALL, 롯데닷컴, 티몬, 쿠팡입니다. 최저가 보상금액 계산은 (11번가 최저가 기준금액 - 비교 타사이트 최저가) X 110%입니다. 

 

보상으로 지급된 OK캐쉬백 포인트는 지급일 이후로부터 2달간 사용 가능합니다. 보상 금액이 결정나면 수취확인 후 2일 이내로 OK 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