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2020. 7. 5.

도미노피자가 6월 30일 화요일부터 7월 30일 목요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단 10번,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하는 날짜에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를 포장 주문하면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가지를 선택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3종에 해당하는 피자는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쉬림프입니다. 클래식 3종은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입니다. 

 

처음에 프리미엄 라지 피자를 선택하면 25,900에 달하는 클래식 라지 피자를 한판 더 주는 이벤트입니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 이벤트는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예외로 사이드디시 반값만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3종은 모든 도우 적용이 가능하고 적용 가능한 도우 종류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더블치즈엣지, 슈퍼시드입니다. 클래식 3종은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만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변경 불가하고 라지만 가능합니다. 1주문 당 한판 더 프로모션 1회만 가능하며 그 외 피자를 추가할 시 별도 주문이 필요합니다. 

 

성균관대 인사캠점, 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같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달 간 화, 목 10번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근처에 도미노매장이 있다면 방문 포장해서 이벤트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