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본도시락 SNS 랜선품평회 이벤트

2020. 7. 5.

본도시락에서 7월 1일 수요일부터 8월 22일 목요일까지 새로워진 리뉴얼 메뉴를 직접 만나보고 랜선으로 품평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7월 9일까지 품평 메뉴를 선택하고 랜선품평회를 신청하면 되며 7월 10일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당첨된 사람은 7월 13일부터 25일까지 품평키트를 수령한 후 SNS에 랜선품평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이때 가능한 메뉴는 세종대왕 궁중 한정식 20명, 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 20명입니다.

 

두 번째 품평 메뉴 신청은 7월 27일부터 8월 6일까지 메뉴를 선택해 랜선품평회를 신청하고 8월 7일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8월 10일부터 22일까지 품평키트를 수령 후 SNS에 랜선품평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이 때 신청 메뉴는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과 떙초제육 된장덮밥 각각 20명입니다. 

 

스페셜 랜선품평러로 첫번째 랜선품평회는 유튜버 맛상무가 두번째는 하얀트리가 참여합니다. 

 

랜선품평 키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권 1만원권 2개, 테이블 매트, 수저 세트, 랜선품평회 인증 네이택, 네임택 받침입니다. 

 

랜선품평회 참여 방법입니다. 본도시락 인스타그램 게시글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랜선품평을 신청합니다. 당첨이 되면 랜선품평 키트를 수령하고 인증샷과 메뉴 품평을 남기면 됩니다. 이 때 필수로 #본도시락, #랜선품평회, #메뉴명 해쉬태그를 달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