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통신사 할인

2020. 7. 6.

아웃백은 통신사 할인이 가능합니다. LG U+를 제외한 SKT와 KT 멤버십을 가지고 있다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T멤버십 VIP/GOLD 등급: 1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 멤버십 VIP/GOLD 고객 카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모바일, 플라스틱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을 해줍니다. 

 

2. T멤버십 SILVER 등급: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용은 VIP/GOLD와 같습니다.

 

3. KT멤버십 GOLD/VIP/VVIP 등급: 1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 할인을 제공하는데 포인트 차감 식입니다. 포인트 부족 시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이고 일 1회 사용 가능합니다. 

 

4/ KT멤버십 일반/WHITE/SILVER 등급: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용은 GOLD/VIP/VVIP와 같습니다. 

 

 

아웃백은 추가적으로 OK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25%할인 또는 10%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25% 할인의 경우 15%는 OK캐쉬백에서 차감하고 10% 추가 할인이 들어갑니다. 10% OK캐쉬백을 적립한다고 하면 1% OCB 서비스이용료로 부과되며 9%만 최종 적립이 되게 됩니다.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