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2020. 7. 7.

스타벅스에서 2020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 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하고 한정 수량이니 5월 21일부터 시작한 이벤트임을 감안하면 지금은 없는 곳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조기 소진시 무료 음료(Tall) 2장으로 대체 증정이 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남아있는 매장도 있을 수 있겠지요.

 

미션 음료 3종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입니다. e-프리퀀시 적립기간도 증정품 증정과 마찬가지로 동일합니다. 

 

참여방법은 스타벅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 음료 구매 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은 회원 계정으로 적립되고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한 무기명 카드에 적립됩니다. 단, 무기명 카드를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하게 되면 무기명 카드에 적립된 e-스티커는 자동 이전됩니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사이즈의 포터블 체어입니다. 종류로는 오렌지, 그린, 스카이가 있씁니다. 규격은 대략 W380 X D380 X H600입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은 피크닉 및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로고 디자인의 다용도 백입니다. 그린과 핑크가 있는데 핑크는 전량 소진되었습니다. 규격은 W340 X H280 X D18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