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투썸플레이스 제휴카드

2020. 7. 10.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제휴카드가 존재합니다. 제휴카드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트, 병원 휴게소, 영화관 같은 일부 특수점포는 혜택제공이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투썸플레이스 제휴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J ONE 제휴카드: CJ ONE 제휴카드에는 삼성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 체크, 하나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15% 할인에 CJ ONE 포인트 1%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5회 1회 최대 3만원까지 가능하고 할인 횟수 초과 시 4%가 적립됩니다. 할인 한도는 15% 할인 브랜드 통합 기준이며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어야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 ONE 신한카드는 15% 할인에 CJ ONE 포인트 0.2%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5회 1회 최대 3만원까지 가능하고 할인 횟수 초과 시 1%가 적립됩니다. 나머지 내용은 삼성카드와 같습니다.

 

CJ ONE 신한카드 체크는 10%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 1회, 월 5회 사용가능하며 1회 최대 1천원 캐시백입니다. 한도는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 통합 기준입니다.

 

CJ ONE 하나 체크카드는 적립한 CJ ONE 포인트의 2배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1만원 이상 결제해야하고 월 최대 1만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만원 당 100원 캐시백이 있는데 2배 캐시백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전월 실적 조건은 동일합니다.

 

2. The CJ 카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금액 및 할인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3. 현대카드: 20% M포인트를 사용가능합니다. 포인트 부족 시에 보유분만큼만 차감됩니다.

 

4. 삼성카드: 100%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입니다. 포인트 부족 시에 보유분만큼만 차감하고 포인트 사용분은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5. KB국민 스타카드: 15% 할인됩니다. 엔터테인먼트 할인 맞춤서비스 선택회원에 한정되며 월 2회, 연간 20만원 한도가 있습니다.

 

6. 신한 Lady 카드: 20% 할인됩니다. 월 2회, 연 6회 통합 할인 횟수를 적용 합니다. 1회 구매금액은 10만원 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