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제주항공 BC카드 7월 제주좋게 떠나는 여름 이벤트

2020. 7. 9.

제주항공이 7월, BC와 함께 제주좋게 떠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슬로건이 제주항공 회원만을 위한 BC카드의 결제혜택인데 화려한 할인이 국내선을 감싸네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에 BC 카드로 결제한 회원이며 적용노선은 국내선만 가능합니다. 탑승기간은 2020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BC카드로 결제하면 국내선 최대 1.5만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국내선 왕복 항공운임 기준으로 7만원 이상이면 7,000원, 15만원 이상이면 1.5만원 국내선 전용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을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서 해야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에만 발급이 됩니다. 리프레시포인트 결제 시 쿠폰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약시 쿠폰은 한 아이디당 1장의 쿠폰이 적용되고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쿠폰은 순수 왕복 항공운임에 적용되고 유류세와 공항이용료에는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BC카드에서는 동일 기간에 페이북여행, 페이북쇼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북 여행은 위에서 언급한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에 관한 내용이고 페이북 쇼핑은 여름 캠핑 용품을 특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