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피자헛 영수증 설문조사 혜택

2020. 7. 9.

피자헛에서 만족도를 조사하면 리치치즈 파스타를 무료로 주는 헤턕이 있습니다. 피자헛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면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을 100% 지급해주는 데 어떻게 참여하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자헛 영수증 설문조사는 피자헛 이용 후 7일 이내에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http://www.pizzahutsurvey.co.kr에 접속합니다. 온라인과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둘째, 영수증 하단의 스마트 코드를 입력합니다.

셋째, 이용 매장 및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합니다.

넷째, 쿠폰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쿠폰은 48시간 이내 지급되며 설문 조사 정보는 쿠폰 지급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섯쨰, 평가한 매장에서 다음 번 이용 시에 쿠폰번호를 제시합니다. 매장/방문포장 주문일 경우 영수증에 발급된 인증번호를 적어 제출하면 되고 온라인/모바일 주문일 경우 파스타 메뉴 선택 후에 쿠폰입력란에 설문조사 받은 후 파스타 무료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설문조사 대상 매장에서 쿠폰 수신 후에 30일 이내로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M사이즈 이상 피자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고 1+1 프로모션을 통한 피자 구매시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은 2만원 이상이 되어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가콤비세트, 메가더블세트, 시식권, E쿠폰, 런치메뉴에도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