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뚜레쥬르 신용카드/멤버십 제휴카드 혜택

2020. 7. 10.

뚜레쥬르는 신용카드와 멤버십 제휴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트, 병원, 휴게소, 공항 등의 일부 특수점포는 혜택제공이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뚜레쥬르 신용카드/멤버십 제휴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J카드: 구매금액의 10%할인이 적용됩니다. 이용 가능한 카드는 CJ국민, CJ현대, CJ신한, CJ삼성, CJ SC비씨, CJ 하나, CJ롯데, CJ시티입니다.

 

2. CJ ONE 삼성/신한카드: 구매금액의 15%할인에다 기본적립율(제휴/할인 시 적립율)의 2배 적립을 해줍니다(CJ ONE 포인트).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월 5회 한도가 있습니다. 1회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되고 CJ 푸드빌 15% 할인브랜드 통합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할인 횟수 초과 시, CJ ONE 포인트가 기본 적립율의 2배로 적립됩니다.

 

3. CJ ONE 하나 체크카드: 적립한 CJ ONE 포인트의 2배 캐쉬백이 적용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가능합니다. 월 최대 1만원 캐쉬백이며 국내 하나카드 전 가맹점에서 2만원 당 100원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은 20만원 이상이어야하고 2배 캐쉬백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4. CJ ONE 신한카드 체크: 구매금액의 10% 캐쉬백이 적용됩니다. 일 1회, 월5회 가능하며 1회 최대 1천원 캐시백입니다.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통합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 현대카드 V: 구매금액의 최대 15% 청구할인입니다. 1회 최고 5천원 할인이고 월 2회 제공됩니다. 전월 결제 실적에 따라 차등 할인이 적용됩니다.

 

6. CJ ONE 우리카드 체크: 3천원 캐쉬백입니다. 15,000원 이상 사용 시 가능하고 통합 일 1회, 월 6천원 한도입니다. 캐시백 금액은 월간 통합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상품권 구매금액,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은 캐시백에서 제외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