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본도시락 바싹한상 어워드

2020. 7. 11.

본도시락에서 바싹한상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싹한상 어워드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되는데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바싹한상 어워드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바싹 퀴즈상: 바싹 퀴즈상은 바싹한상 영상을 한 편보고 퀴즈를 푸는 이벤트입니다. 영상 길이는 약 1분이고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유명한 박해준씨가 모델로 나옵니다. 퀴즈는 단 1개로 영상에 등장하는 수상자가 시킨 본도시락 메뉴를 5지선다 중에 고르면 됩니다. 경품은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총 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총 3명, 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 총 500명입니다.

 

2. 바싹 친추상: 바싹 친추상은 바싹상장을 친구에게 보내기만 하면 경품을 얻을 찬스가 생깁니다. 상장을 하나 만들어야 하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상장을 써도 되고 자유 상장 만들기로 친구에게 걸맞는 상을 수여해도 됩니다. 바싸 친추상의 경품은 LG 트롬 스팀건조기 총 1명, 다이슨 에어랩 총 3명, 본오더 기프트카드 1만원 권 총 300명입니다.

 

3. 바싹 인증바상: 바싹 인증상은 바싹불고기인증샷을 올려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싹불고기오징어한상, 바싹불고기닭구이한상, 바싹불고기제육한상,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바싹불고기떡볶이 제품 중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URL을 남기면됩니다. 필수 해시태크는 #본도시락, #도시락, #바싹한상, #바싹불고기, #바싹불고기도시락입니다. 이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했다면 이벤트 참여하기만 누르면 됩니다.  바싹 인증상 경품은 도시락 트로피 총 10명, 본오더 기프트카드 1만원 권 총 200명입니다.

 

 

2020년 8월 31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총 4차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