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게임 바둑

2020. 4. 25.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 하는 방법

퀄리티 좋은 바둑 게임 

 

바둑은 여전히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놀이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걸출한 바둑 인재들이 많이 나와서 인기에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이세돌, 이창호, 박정환 등이 대표적인 바둑 인재들이죠. 특히 이세돌은 인공지능 바둑 알파고와 수를 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인들도 바둑을 많이 즐깁니다. 특히 요새는 인터넷과 핸드폰의 발달로 어디서나 바둑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유명한 한게임, 넷마블, 엠게임 등을 비롯해서 모바일로도 간단히 다운 받을 수 있는 바둑 게임이 많아졌죠. 이 중에서 한게임 바둑은 제일 유명합니다. 

 

한게임 바둑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게임 바둑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한게임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포탈에서 한게임을 치신 후 접속하면 됩니다.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간다고 해서 바로 대국실 입장하기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우측 화면에 로그인 표시가 있는데 로그인을 먼저 해줘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면 회원가입을 먼저하고 있다면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한 후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합니다. 처음이라면 닉네임, 수준, 설치 등을 진행하게 되는데 본인이 설정을 건드릴 필요 없이 그냥 입력해서 다음 버튼이나 확인 버튼을 누르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후 한게임 바둑 창이 따로 뜨게 되는데 뜨지 않는다면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서 대국식 입장하기를 다시 한 번 눌러주세요. 한게임 바둑 창이 뜨면 이제부터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한게임 바둑 게임을 즐기시면 끝입니다.

 

 

한게임 바둑 말고도 재밌는 게임이 많습니다. 회원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한게임의 모든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이 참에 하나 만드셔서 재밌는 게임 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그 중에서 한게임 바둑은 퀄리티가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