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2020. 5. 5.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맞춤법 검사할 수 있는 사이트

글자수도 세고 맞춤법도 검사하기

 

취업 준비할 때 자기소개서를 쓰는 건 필수입니다. 양과 질을 모두 신경써야 해서 매우 까다롭습니다. 자기소개서 쓸 때만큼은 자기를 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쓸 때 고려해야 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글자수랑 맞춤법입니다. 아무리 잘 쓴 자기소개서라도 맞춤법이 틀리면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맞춤법이 틀린 곳을 발견하면 거기에 꽂혀 자기소개서 내용이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정말 이상한 일입니다. 

 

따라서 맞춤법은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행이도 맞춤법 검사를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때문이지요.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이나 다른 포털 사이트에서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라고 검색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고 검사 시작만 누르면 됩니다. 검사를 마치고 일괄 수정을 누르면 알맞게 수정이 되고 복사해서 쓰면 끝입니다.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는 무료이고 간편해서 좋습니다. 자기소개서 말고도 맞춤법 검사가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character-coun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