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쓱 스탬프 지급 기준

2020. 7. 12.

SSG는 회원 등급 기준 및 혜택이 있습니다. 일정 회원 등급이 되려면 최근 3개월 SSG 스탬프 수가 일정 개수 이상이어야 하는데 쓱 스탬프 지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SG스탬프 지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SSG스탬프는 주문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SSG.COM 쇼핑리워드 포인트입니다.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하는 주문 1회 구매 금액별 지급하는 스탬프입니다.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에서 5만원 미만이면 0.5개, 5만원 이상에서 10만원 미만이면 1개, 10만원 이상에서 20만원 미만이면 2개, 20만원 이상에서 30만원 미만이면 4개, 30만원 이상이면 6개를 지급합니다. 

 

30만원 이상 6개를 지급해주는 것에서 가전/디지털/PC는 제외됩니다. 가전/디지털/PC 주문건은 최대 4개의 스템프가 지급되며 만약 가전/비가전 상품을 함께 주문해 30만원 이상이 결제되면 각각 구매금액을 계산하여 지급하는데 스탬프는 최대 6개까지 지급됩니다. 

 

구매금액 기준은 할인액과 배송비, 포장비를 제외한 순 주문액입니다. 반품의 경우 지급되었던 스탬프는 회수되는데 재고부족이나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경우에는 회수되지 않습니다.

 

스탬프 지급은 배송풀발일 다음날입니다. 여러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면 가장 늦게 배송을 시작한 상품이 출발한 다음날에 스탬프가 지급됩니다. 말일에 배송출발해도 당월에 실적이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1월 31일에 배송출발해서 2월 1일에 스탬프가 지급되는 경우 1월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