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하계기간 철도로 떠나는 국내여행 KTX 할인행사

2020. 7. 12.

코레일 한국철도가 하계기간(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철도로 떠나는 국내여행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2인, 4인 동반 여행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둘이서 KTX 반값 행사입니다. 2 좌석 1세트를 50% 할인된 반값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행사기간은 위에서 언급한 하계기간이고 발매 개시는 2020년 7월 14일 화요일 14시부터입니다. 이용대상은 코레일 멤버십 회원 누구나이고 회원 1인당 1일 2세트, 행사기간 최대 8세트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대상 열차는 KTX 전 노선이며 열차별 일부 좌석에 한합니다

 

이용방법입니다. 코레일톡에서 열차 출발 시간 전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는 출발 20분 전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역 창구는 구입 불가입니다. 전 노선 KTX 2 좌석이 구간에 관계없이 50% 특별 할인을 진행합니다. 할인이 적용된 승차권을 역 창구에서 변경 시에는 할인이 취소되며 열차별 할인좌석이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4인 KTX 동반 여행입니다.  하계기간 중 가족이나 친구 등 4인 동반 여행 시, 일행들끼리 보다 안심하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코레일톡에서 KTX 동반석을 구입하면 ㅎ여재 할인율의 2배로 할인을 해줍니다, 할인율은 대략 30~70%입니다.

 

행사기간과 발매 개시는 둘이서 KTX 반값 행사와 똑같고 이용대상 역시 동일합니다. 코레일톡 및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경우에만 열차별 승차율 및 예매 시점에 따라 30~70% 할인을 하고 역 창구는 일관 15%만 할인합니다. 할인이 적용된 승차 원권을 역 창구에서 변경 시 할인이 취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