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쓱데이 할인

2020. 10. 26.

쓱데이 할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SSG 배송, 쓱 배송은 이제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공효진과 공유 두 배우를 모델로 SSG를 많이 광고했습니다. 도로에서도 길가다가 한 번 쯤은 SSG라고 써져 있는 트럭을 볼 때가 있었을 것입니다. 쓱은 신세계와 이마트가 온라인 부문을 합병한 온라인 마켓입니다.

해외에서 유명한 할인 행사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단어가 블랙 프라이데이입니다. 신세계그룹도 계열사, 관계사를 동원해 블랙프라이데이와 비슷한 대한민국 쓱데이를 엽니다. 쓱데이는 2019년인 작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도 행사를 열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쓱데이의 행사기간은 10월 26일 밤 12시부터 10월 30일까지입니다. 본 행사일이 따로 있는데 본 행사일의 날짜는 10월 31일입니다. 대한민국 쓱데이 참여는 SSG 닷컴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엄청납니다. 총 6200개의 브랜드, 40만 종의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1++등급 한우를 1만원 이하에, 면세점 명품은 60%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준비한 물량 규모 값어치만 해도 1조원입니다. 이는 작년보다 2배가 넘는 규모입니다. 올해 초부터 공을 들인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쓱데이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알비백 10만 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도 있고 이마트 5만원 상품권은 4만 7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도 많이 받아갈 수 있습니다. 줍줍쿠폰이 있는데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만 명에게만 지급합니다.

줍줍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해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또한 SSG페이앱에서는 초대장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30만 명이고 SSG머니,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쓱데이에서 주목할 것은 신선식품과 명품입니다.

 

단독 판매, 단독 행사 등의 상품이 많으니 쓱데이 기간동안 많은 물품 좋은 가격으로 쓱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쓱데이 할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