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홈페이지

2020. 11. 5.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홈페이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청소년을 위한 사이트라고 하면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가 대표적입니다.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봉사활동 찾기부터 각종 체험활동, 활동기관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홈페지는 검색창에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주소는 youth.go.kr입니다. 모바일 어플도 있어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애플스토어 모두 지원하고 어플 이름은 e청소년입니다.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엄청 많습니다. 청소년수련시설, 공공기관, 민간시설의 활동 프로그램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봉사활동을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성취포상제라고 해서 자기개발도 할 수 있고 청소년을 위한 활동, 복지 등도 나와있습니다.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많은 것을 진행애햐 하다보니 청소년활동에 제약이 많이 있는데 청소년활동저보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비대면 활동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언택트 봉사활동이 인기입니다. 참여비용이 드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청소년 복지에 관한 사업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청소년 상담, 가출 청소년 지원, 정서행동 힐링치유, 인터넷 스마트폰 과의존 치유 등입니다. 청소년 쉼터의 위치를 살펴보거나 1388같은 청소년 전화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전국의 활동기관도 모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청소년 수련시설, 청소년단체, 학교/교육청 등 원하는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목록을 보여주고 기관명을 클릭하면 요약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1365 사이트와 연게되어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가 가능합니다.

 

청소년들이 관심있을 만한 정보들은 웬만하면 다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홈페이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