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2020. 10. 29.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겨울에는 각종 지역에서 빛축제를 진행합니다. 특히 바닷가에서 꾸며놓은 빛축제는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아니면 건물이 예쁜 곳에 등을 달아놓으면 훨씬 더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사르르 녹게 만듭니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부터 딱 일주일이 남았으니 11월 5일부터 시작입니다. 11월 5일부터 시작한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는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청도프로방스도 운영하지 않았는데 11월 5일부터 재개합니다.

 

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기에 매주 화요일과 휴요일은 휴장하니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청도 프로방스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일,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 모두 다 다릅니다. 평일에는 15시부터 21시 30분까지, 토요일에는 12시부터 22시 30분까지입니다.

공유일은 12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은 11시부터 22시까지니 영업시간과 폐장시간을 잘 맞춰서 가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이용요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어른은 9,000원, 어린이는 6,000원입니다. 어린이는 24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입니다.

 

청도군민은 6,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거울미로, 귀신열차, 짚라인, 프로방스 스튜디오는 별도의 요금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도 프로방스에는 반려견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및 포토랜드는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청도 프로방스 홈페이지에 한 번 들어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cheongdo-provence.co.kr입니다. 이번 빛축제는 세계 명화 100선과 같이 콜라보도 하니 더욱 즐길거리가 풍성할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면 좋은 추억을 쌓고 올 수 있습니다. 포토존에서 신나게 사진도 찍고 빛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