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로켓배송 조회 꿀팁

2020. 10. 21.

쿠팡 로켓배송 조회 꿀팁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택배 업계에서 큰 회사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빠른 배송일 것 같습니다.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을 생각해보면 주말 배송, 빠른 배송이 갖는 이점이 얼마나 큰지 고개를 끄덕이게 만듭니다.

쿠팡의 빠른 배송 시스템을 로켓배송이라 합니다. 쿠팡맨이란 자사 택배원을 따로 두어서 유통 서비스를 더 빠르게 만들었습니다. 쿠팡도 자기들의 배송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만큼 조회 방법이 따로 존재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의 원칙은 다음날 배송입니다. 주말 또는 휴일에 관계없이 내일 도착을 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물건을 급하게 받아야 한다면 쿠팡 물건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쿠팡 로켓배송 조회를 더 자세하게 하고 싶으면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쿠팡은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피드가 생명인 만큼 오전 7시 이전에 배달을 해줍니다. 최근에는 쿠팡 말고도 마켓컬리 같은 곳이 신선식품을 아침에 배달해 주는데 아침에 바쁜 사람들에게 굉장히 유용합니다. 간단하게 바로 먹고 나갈 수도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조회는 다른 곳에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물건을 주문한 쿠팡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보통 택배 배송이 완료되면 사진과 함께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보내줍니다. 19,800을 넘겨서 로켓배송으로 하고 주문한 물건을 보면 배송조회가 있습니다.

물건을 주문하고 나서 얼마 있지 않아 송장이 등록되고 발주가 됩니다. 이 과정도 일반 판매자들은 하루가 걸리는데 쿠팡은 몇 시간이면 끝납니다. 로켓 배송 이외에도 로켓 와우도 서비스를 내놓아서 무료 배송 및 로켓 배송 서비스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쿠팡 배송이 지연된다면 지연 보상 서비스를 신청하면 보상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쿠팡 로켓배송 조회 꿀팁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