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여부확인방법 꿀팁

2020. 10. 19.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여부확인방법 꿀팁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국내에서 확실히 아이폰보다 안드로이드 유저가 많다보니 기프트카드가 잘 되어 있습니다. iOS의 기프트 카드는 웬만해서 찾아보기 힘듭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프트카드는 구글플레이에 관련된 것입니다.

물론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가 아이폰에서 되지 않는 것은 아니니까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카드로 긁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뒤에 스크래치를 긁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곳의 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구글 플레이에 접속한 다음 코드를 입력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이 필요하니 없다면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로그인 후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의 코드를 입력하면 쓸 수 있는 잔액에 추가가 됩니다. 구글플레이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로 잔액을 충전해 두면 제일 먼저 묻는 결제 방식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잔액입니다. 이 잔액이 다 소진되면 그제서야 휴대폰, 신용/체크카드로 바뀌게 됩니다. 선불 충전이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충전해 두고 사용하면 소비도 효율적이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보안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개인정보가 필요치 않아 그 점에서 많은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가끔씩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쓰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잔액을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플레이 어플을 실행한 후 좌측 상단의 선 세개로 되어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뉴 중 결제 수단을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 잔액이 가장 위에 보입니다. 이 금액을 보고 얼마 남았는지 파악을 하면 됩니다.

 

국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여부확인방법은 잔액만 보면 끝입니다. 이상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여부확인방법 꿀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