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체크카드

2020. 10. 5.

이제는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이 익숙합니다. 현금을 받는 곳도 아직 남아있지만 대부분 카드로 안 되는 곳이 없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혜택도 다 달라서 본인의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를 잘 골라야 합니다.

무분별한 소비를 막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학생들이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체크카드도 종류가 많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프랜차이즈의 할인 프로모션이 결합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체크카드 중 농협 체크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NH20 해봄 체크가드가 있습니다. 슬로건은 20대의 다양한 꿈과 도전입니다. 주요 혜택을 보면 온라인 쇼핑몰 5% 할인, 어학시험 5% 할인, 인터넷/모바일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제공, CGV 온라인 예매 2,000원 할인, 배달앱 5% 할인, 애플리케이션 1,000원 할인 등입니다.

위에서는 온라인 서비스만 언급을 했고 오프라인 서비스는 이동통신 할인, 커피 할인, GS25할인, 대중교통 할인 등이 있습니다. 또 다른 농협 체크카드로는 올바른 POINT UP 체크카드와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둘 역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NH20 해봄 체크카드, 올바른 POINT UP 체크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모두 인기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전월 실적과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어떤 카드를 써야 할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