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에버랜드 휴가 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의무소방원 무료 이용

2020. 7. 22.

에버랜드에서 휴가 중 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의무소방원 에버랜드 무료 이용 예약을 2017년 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대기간은 2020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휴가 군인 무료 이용의 대상은 국방부 발급, 휴가증/외박증 제시 국군장병이며 혜택은 본인 에버랜드 무료 이용입니다. 서류는 개인 휴가증 또는 개인 외박증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휴가 의경/해경 무료 이용의 대상은 경찰청/해양경찰청/휴가증/외박증 제시 의경입니다. 혜택과 서류는 휴가 군인하고 동일합니다.

 

휴가 사회복무요원 무료 이용의 대상은 복무기관 장 발급 특별 휴가증 제시 사회복무요원입니다. 혜택은 본인 에버랜드 무료 이용인데 평일로 한정됩니다. 필요한 서류는 특별 휴가증과 신분증입니다,.

 

휴가 의무소방원 무료 이용은 소방청 발급 휴가증/외박증 제시 의무 소방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혜택과 서류는 휴가 군인, 휴가 의경/해경과 동일합니다.

 

현역 간부, 군무원, 사관생도/간부후보생, 주한 미군 근무 카투사까지 적용됩니다. 개인 휴가증/개인 외박증 발급 관련 문의는 해당 부 대복 립 서로 해야 하며 원활한 무료 이용 안내 및 신분 확인을 우해 예약 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드시 개인 휴가증이나 개인 외박증을 지참해야지 우대 적용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은 에버랜드 정문우 측 '예매 티켓 교환처'에 지정 서류를 제시하고 본인 확인 후에 교환권을 수령하면 됩니다. 이용 가능시간은 아침 9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휴가기간 중 1회, 본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의경 외 정규 경찰이나 국방부 공무원은 적용 불가 대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