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및 쿠폰

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구매비용 환급 이벤트

2020. 7. 14.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으뜸효율가전 구매비용 환급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가전을 구매하면 개인별 최대 30만원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에너지 절약하고 구매비용도 환급받을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금액의 10%를 환급 지원해줍니다. 부가세 포함 결제금액이고 개인별 최대 30만원 한도입니다. 환급대상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자입니다.

 

제품 구매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며, 환급 시넝기간은 2021년 1월 15일입니다. 단, 재원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지원품목은 냉장고 1등급, 김치냉장고 1등급, 에어컨 벽걸이 1등급, 그외 1-3등급, 세탁기 일반 1-2등급, 드림 1등급, 냉온수기 저장식, 직수식 1등급, 전기밥솥 1등급, 진공청소기(유선) 1-3등급, 공기청정기 1등급, TV 1등급, 제습기 1등급, 의류 건조기 1등급입니다. 

 

제품에 부착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을 보면 등급, 모델명, 적용기준 시행일이 있으니 확인하고 해당되면 신청을 하면 됩니다. 

 

환급과정은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 가전 환급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환급 신청 필요 서류를 준비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 환급신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환급을 신청하면 에너지공단/한전에서 환급 가능 여부 서류를 검토합니다. 최종적으로 구매금액의 10% 환급 완료가 되고 받으면 끝입니다. 

댓글